상품 Q&A
19,600원
상품 상세보기
홈페이지 내 A/S센터나 고객센터 페이지 연결이 되지 않고
회사 메일이 나와있지 않아 상품문의에 올립니다.
지난 6월 말 즈음에 홈플러스에서 판매하는 본 제품을 구매를 했습니다
다양한 찌개를 조금씩 해먹기 좋아서 편리했는데
오늘 찌개를 끓이던 중 '퍽' 소리와 함께 냄비 밑면이 터져 버렸습니다
옆에서 찌개에 들어갈 채소를 다듬던 중 놀라서 일단 수습을 하긴 했는 데..
다른 제품을 다시 사려고 해도 왜 이렇게 파손이 생긴건지를 알아야 할 것 같아서
문의드립니다.
비밀번호 : 비밀댓글
/ byte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당사 네오플램 제품으로 고객님께 불편드려 정말 죄송합니다.
접수하여 주신내용으로 담당부서 전달드려 확인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다시한번 죄송합니다.
문의주신 접수건은 정상 접수되었습니다.
당사 제품으로 불편드려 죄송합니다
감사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