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
FAQ

  • [ 제품 관련 ] 피카 우드 노브(뚜껑), 핸들을 사고 싶어요

    피카의 우드 노브 또는 핸들은
    액세서리-AS부품 카테고리에서 구매 가능합니다.


    우드 핸들의 경우 구매 전 규격에 맞는 사이즈 확인 후 구매 부탁드립니다.



  • [ 적립금/쿠폰/예치금 ] 다운, 취소한 쿠폰이 없어졌어요

    쿠폰에는 사용기한이 지정되어 있습니다.

    따라서 다운을 받았거나 취소한 쿠폰이 보이지 않는 경우
    마이샵-쿠폰조회에서 사용가능한 쿠폰 : 0으로 표기된다면

    사용기한이 종료되어 자동 삭제되었을 수 있습니다.


    정기 기획전 쿠폰의 경우 해당 기획전 페이지에서

    쿠폰 사용기한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[ 제품 관련 ] 조리/보관 중 유리뚜껑이 깨졌어요

    제조공정, 운반 및 사용 시 발생한 미세한 스크래치가 유리 깨짐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.

    또한 조리 시 유리 뚜껑을 기울여 놓거나 강불에 의해 직화 시 파손의 위험이 있으므로

    사용 전 표면에 흠집이나 균열이 있는지 확인 후 사용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배송문의 ]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

    출고 지시가 내려진 상태에서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.

    배송지 변경을 희망하실 경우 게시판보다는 빠른 안내를 위하여

    고객센터(080-512-7000)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이용안내 ] 장바구니에 담아둔 상품이 사라졌어요

    장바구니 보관 기간은 7일이며, 이후 주문을 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삭제됩니다.

    따라서 장바구니 보관 상품이 삭제되었다면 다시 담아서 주문 부탁드리빈다.

  • [ 이용안내 ] 회원 탈퇴하고 싶어요

    회원 탈퇴는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정보수정 클릭 후

    우측 최하단의 회원 탈퇴 버튼을 선택하면 탈퇴 처리됩니다.


    단 회원 탈퇴 및 삭제 후 60일이 지난 이후 재가입이 가능하므로

    탈퇴 시 신중히 고려 부탁드립니다.


  • [ 배송문의 ] 배송일, 배송시간을 정하고 싶어요

    배송 지역에 따라 배송 스케쥴이과 배송랴잉 달라

    특정 배송일 또는 배송시간의 지정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  • [ 이용안내 ] 공장에 가면 직접 살 수 있나요?

    본사 원주 공장에서 직접 구매 방식은 진행하지 않으나

    원주 공장의 2층에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단, 모든 상품이 구비되어 있지 않으므로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배송문의 ] 배송 업체는 어디인가요?

    네오플램샵에서 구매 시 한진택배를 통해 배송되고 있습니다.

  • [ 배송문의 ] 해외배송도 되나요?

    죄송하지만 현재 당사에서는 해외배송은 서비스하고 있지 않습니다.

   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배송문의 ]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 무료배송을 받고 싶어요

    구매 금액 5만원 미만 시 : 선결제 2,500원

    구매 금액 5만원 이상 시 : 무료배송

    도서산간 배송비 추가


    구매금액 기준은 쿠폰 할인금액 포함 최종 주문금액입니다.

  • [ 배송문의 ]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재고가 있을 경우 평균 1일~3일 가량 소요되나,

    판매처 또는 택배사 사정 등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  • [ 이용안내 ] 현금영수증을 신청하고 싶어요

    현금영수증은 무통장입금, 계좌이체 등 현금을 통하여 거래 시

    현금영수증 신청을 하면 입금 완료 확인 후 자동으로 발행됩니다.


    취소, 반품, 주문상품 추가 및 철회 시에는 자동 취소되며

    최종 주문 기준으로 자동 재발행됩니다.

  • [ 적립금/쿠폰/예치금 ] 예치금은 무엇인가요?

    예치금은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는 결제 수단으로

    주문 취소나 환불, 초과입금 차액 등에 대해 현금 대신 임시로 적립해드릴 수 있습니다.


    최소 사용 금액에 대한 제한 없이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
  • [ 이용안내 ] 탈퇴 후 재가입하고 싶어요

    네오플램샵은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.


    단 회원 탈퇴 및 삭제 후 60일이 지난 이후 재가입이 가능하므로

    탈퇴 시 신중히 고려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이용안내 ] 주문이 취소됐어요

    무통장입금 또는 가상계좌 주문 후 일정 기간 입금 내역이 없을 경우

    자동취소 되고 있습니다.


    무통장입금 : 주문 10일 후 자동 취소

    가상계좌 : 주문 7일 후 자동 취소


    이 외에 품절로 인한 취소 시 사전에 안내드린 뒤

    취소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  • [ 배송문의 ] 적립금 적립을 위해 배송완료 처리해주세요

    구매 적립금 적립은 배송 완료 3일 후 자동 적립되고 있습니다.


    자동 배송완료는 배송시작 3일 후 자동으로 변경되며,

    적립금 적립에는 추가로 3일이 소요됩니다.


    수동으로 배송완료 처리했을 경우에도 마찬가지로

    완료 처리 시점 3일 후 적립되고 있으므로 구매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제품 관련 ] 인덕션에서 스크래치 없이 사용하고 싶어요

    조리 시 쿡웨어를 인덕션 위에서 끌거나 흔드는 행위를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또한 사용 후 인덕션을 깨끗하게 닦아주시면 인덕션 스크래치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.


    스크래치를 최소화 할 수 있는 풀인덕션 제품을 구매하시거나

    인덕션 전용 실리콘 패드 사용을 이용해도 스크래치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.

  • [ 제품 관련 ] 인덕션에서 작동하지 않아요

    인덕션 동작 불량은 화구와 용기 바닥 사이즈의 차이, 

    또는 화구 범위 내 용기가 잘못 놓이는 현상 등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
    다만, 이러한 이유가 아니더라도 인덕션 기기에서 반응이 안 되는 경우는

    인덕션 기기 제조사별 또는 모델별로 동작 특성치가 다르게 설계/제작되어

    발생되는 사항입니다.


    따라서 일부 인덕션 기기에서 동작을 안 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• [ 제품 관련 ] 손잡이 연결 부위가 탔어요

    원목 손잡이 특성상 고온 또는 직화 사용 시 손잡이가 타는 탄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

    조리 시 중불 이하의 사용을 권장드립니다.



     

    CUSTOMER CENTER

    BANK ACCOUNT

    • 예금주


    앗!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.
   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~

   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
   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