냄비가 3주만에 왔는데 이게 다시 페인팅 한겁니까?? 뭡니까?? 뚜껑이 빠진걸로 봐선 새상품은 절대 아닌 듯~ 진행되는 상황에 대한 문자나 전화가 전혀 없으니 알 수가 있나?? 도색해서 보낼거면 상담직원은 왜?? 뚜껑까지 잘 포장해서 보내라고 했을까요?? 포장도 어려운데... 결국 뚜껑 누락된 상태로 배송 되다니!! 아이고~~ 해○○를 사는건데... 누군가 선물한 웍이 나쁘지 않아 손수 검색해 주문한건데...정말 후회~ 한번도 안쓴 큰 냄비들도 처리 바랍니다~!! 서비스 정말 아마추어 같아요~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